Mobility Guarantee
모빌리티 개런티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보증 수리 기간내에 차량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견인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A8차량 중 보증 수리 기간내에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운영시간
• 딜 러: 평일 08:00 ~ 21:00
• 마스터: 평일 21:00 ~ 08:00 / 주말 24시간
• 마스터: 평일 21:00 ~ 08:00 / 주말 24시간
서비스 항목
• 견인 서비스(단,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단, 스페어 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현장 서비스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단, 스페어 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현장 서비스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New A8을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대차하여 드립니다.
제공 조건
• 보증수리로써 수리완료 소요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부품 대기는 제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대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대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 대차 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New A8이 아닌 다른 모델로 대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