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Support
모빌리티 서포트
모빌리티 서포트는 보증 수리 기간내에 있는 Audi 차량 중 갑작스러운 문제로 운행이 불가능해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어려워 차량을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고 수리를 받은 경우 견인 입고 당일 및 차량 출고일에 발생하는 교통 요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콜택시 서비스
갑작스런 차량 고장에도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택시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모빌리티 서포트 이용 후 비용 청구 방법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나 마스터에서 승인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 이용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 (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확인 가능)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 이용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 (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확인 가능)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빌리티 서포트에서 제외되는 서비스
아우디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항목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에서 승인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현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는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경주나 차량의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항목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에서 승인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현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는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경주나 차량의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