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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영업 사원은 아이패드로 고객과 소통! 2010-12-16
Press Release Seoul Korea, 8 December 2010 아우디 영업 사원은 아이패드로 고객과 소통!! - 빠르고 정확한 정보로 고객 편의 높이기 위해 아이패드용 아우디 세일즈 앱 개발 완료 - 아우디 아이패드 통해 모든 모델 디자인 및 제원, 가격 비교, 차량 견적 등 필요한 정보 한자리서 실시간 확인 - 아우디 코리아, 블로그와 트위터 통한 SNS 마케팅 이어 영업에 아이패드 활용, IT 기술 접목한 ‘기술을 통한 진보’ 실생활에 구현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아우디 모델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이패드용 아우디 세일즈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아우디 코리아가 6개월 여에 걸쳐 개발한 세일즈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아우디 아이패드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우디 전 차종의 디자인 및 제원을 비롯해 아우디 브랜드 관련 정보, 가격 비교, 차량 견적, 아우디 관련 뉴스, 공지사항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영업 사원이 필요한 거의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아이패드 하나로 해결되기 때문에 고객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한자리에서 차량 구매와 관련된 정보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우디 아이패드는 향후 전국의 아우디 영업소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아이패드를 활용하면 고객이 아우디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어 고객의 시간을 아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과 영업 사원간에 더욱 활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별도의 아우디 블로그(http://blog.audi.co.kr), 트위터를 통해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온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이패드를 통해 영업 활동에도 IT 기술을 접목해 또 다른 형태의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를 구현하고 있다.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09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49,729대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8,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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