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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ISO 9001:2000 품질경영 인증 획득 2007-07-06
Seoul Korea, 27 June 2007 아우디 코리아, ISO 9001 품질경영 인증 획득 세계 표준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아우디 코리아, ISO 품질경영인증 조건과 아우디의 엄격한 기준 동시 충족 - 아우디 공식 딜러도 모두 ISO 인증 획득 예정, 한국의 고객만족 극대화 - 아우디 AG에서 현지 법인, 딜러까지 전세계 아우디 ISO 인증 통해 고객만족 향상 노력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유럽연합(EU)의 공식 인증기관인 독일의 튀프 쥐트(TÜV SÜD)로부터 ISO 9001:2000 품질경영(Quality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9001:2000 인증으로 아우디 코리아는 업무 프로세스와 조직 운영을 더욱 체계화함으로써 업무 처리시간 단축, 영업 및 A/S 서비스 향상 등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에 이어 국내의 아우디 공식 딜러도 모두 ISO 9001:2000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어서 아우디의 A/S 서비스 품질 및 프로세스 향상 등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품질경영 시스템은 기업이 매일 매일 일어나는 사내의 변동 사항이나 우발적인 사건 등과 관계없이 일관되게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ISO 품질경영인증 획득은 아우디 코리아가 ISO에서 요구하는 국제 표준뿐만 아니라 아우디 브랜드의 엄격한 기준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큰 것”이라며 “아우디 코리아는 품질경영 시스템의 확립을 통해 영업과 A/S 등 모든 면에서 한국의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아우디 코리아의 ISO 9001:2000 인증에는 한국, 싱가포르, 독일의 전문가들이 감사역으로 참여했으며, 독일의 튀프 쥐트가 최종 인증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표준에 따라 업무를 잘 이행하고 있는가를 평가하기 위해 책임소재, 업무 절차 및 과정 등과 관련된 각종 문서를 인증 기관의 전문가들이 분석하는 1단계, 아우디 독일 본사의 감사관들이 품질 경영 여부, 숙련된 직원 교육, 고객 만족 등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하는 2단계, 이론 및 실제 테스트인 3단계를 통과함으로써 튀프(TÜV)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아우디 코리아의 품질경영 시스템은 인증기관의 무작위 샘플링에 의해 매년 평가되며, 매 3년마다 전체 인증 절차를 통해 인증을 갱신하게 된다. 아우디는 독일 본사는 물론 현지법인 및 딜러 등 전세계 아우디 전체가 ISO 9001:2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도록 장려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6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05,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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