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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A6 4.2 FSI콰트로, A6 3.2 FSI, A6 2.0T FSI 새롭게 출시 2007-04-30
Seoul Korea, 16 April 2007 아우디, A6 4.2 FSI 콰트로, A6 3.2 FSI, A6 2.0T FSI 출시 최첨단 직분사 FSI 엔진, 다양한 A6 라인업 등 선택폭 확대 - A6 4.2 FSI 콰트로, 최고출력 35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강력한 성능 - A6 2.4 후속 모델 A6 3.2 FSI와 A6 2.0T FSI, 편의사양 업그레이드 - A6 3.2 FSI, 최첨단 직분사 FSI 엔진 장착, 최고출력 255 마력, 최대토크 33.7kg?m - A6 2.0T FSI,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28.6kg?m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A6 4.2 FSI 콰트로, A6 3.2 FSI, A6 2.0T FSI 등 총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다. 이로써 국내에서 판매되는 A6 가솔린 모델에는 모두 최첨단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이 장착돼 더욱 다양하고 강력한 A6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아우디 A6는 세련된 스타일과 탁월한 성능이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세단으로 아우디 코리아의 성장세를 이끌어 온 아우디의 대표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우디 A6 4.2 FSI 콰트로는 가솔린 직분사 방식의 4,200cc FSI 엔진이 장착돼 최고출력 35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모델 A6 2.4의 뒤를 잇는 후속 모델로 A6 3.2 FSI와 A6 2.0T FSI도 함께 출시돼 더욱 다양한 A6 모델을 제공한다. 아우디 A6 3.2 FSI와 A6 2.0T FSI는 모두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최고출력은 각각 255마력과 170마력, 최대토크는 33.7kg?m과 28.6kg.m이다. 이 두 모델은 기존에 판매되던 A6 2.4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크루즈컨트롤과 전동식 아동보호 잠금장치 등을 기본 사양으로 추가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아우디의 최첨단 FSI 엔진 기술은 르망 24시간 레이스 6회 출전 5회 우승의 신화를 일구어낸 최고의 가솔린 엔진 기술. 연료를 연소실로 직접 분사하기 때문에 토크와 출력은 높이고 연료소비는 최대 15%까지 줄여주며, 고성능 휘발유 엔진의 섬세함과 파워로 더욱 다이내믹한 운전을 즐길 수 있고, 고급 디젤 엔진처럼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매우 낮다. 판매 가격은 A6 4.2 FSI 콰트로 1억 900만원, A6 3.2 FSI 6,990만원, A6 2.0T FSI 5,99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아우디 코리아는 오늘 A6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함으로써 최첨단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이 장착된 4개 모델과 최고의 디젤 엔진으로 평가되고 있는 TDI 엔진 장착 모델 등 총 5종의 A6 모델로 (A6 2.0T FSI-전륜, A6 3.0 TDI 콰트로, A6 3.2 FSI-전륜, A6 3.2 FSI 콰트로, A6 4.2 FSI 콰트로)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6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05,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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