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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모바일 확대 -A/S 서비스 강화 (글로벌 오토뉴스) 2005-08-08
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모바일 확대 -A/S 서비스 강화 -고객 안전, 불편해소 만전 - 아우디 A/S 서비스 강화 위해 차량 진단 장비 갖춘 올로드 콰트로 3대 서비스 모바일로 추가 투입 - 아우디 서비스 모바일 11대 전국에서 고객 안전 확보, 불편 최소화 - 아우디 고객 누구나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아우디 올로드 콰트로 3대를 서비스 모바일로 추가 투입해 A/S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모바일은 고객이 차량운행 중 예기치 못한 고장으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아우디의 고객만족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이번에 3대의 올로드 콰트로가 추가돼 총 11대의 차량으로 제주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운용된다 7월 28일부터 추가 투입되는 올로트 콰트로 3대는 모두 독일 본사에서 생산된 서비스 모바일 전용 차량으로 현장에서 차량을 진단하고 정비할 수 있는 장비와 공구를 갖추고 있다. 아우디 서비스 모바일은 1년 365일 24시간 모든 아우디 고객이 보증수리 기간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이상 발생시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나 아우디 공식 딜러로 연락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아우디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에만 3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A/S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모바일 추가 투입은 고객의 안전을 지키고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보증기간 내에 있는 차량에 대해 주요부품 보증수리, 일부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등이 포함된 AS 프로그램인 아우디 카서비스 플러스와 긴급출동, 긴급주유, 견인, 배터리 충전, 대차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도 병행해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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