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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업계최초‘실시간화상상담고객용앱’출시 2014-05-27
아우디 코리아, 업계 최초 ‘실시간 화상 상담 고객용 앱’ 출시
 
 
 
· 업계 최초 화상 상담 기능 도입한아우디 고객용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고객 긴급상황 발생 고객지원센터 테크니션과의 화상 연결 통해 현장 조치 지원
 
·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무료 다운로드 이용 가능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 실시간 긴급 영상 지원, 매뉴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아우디 고객용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 아우디 고객용 (Audi Customer App) 업계 최초로 화상 상담 솔루션을 도입한 ‘긴급 영상 지원서비스가 포함되었다. 긴급상황 발생 시 고객은 스마트폰을 통해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와 실시간으로 화상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전문 테크니션과의 화상 연결도 가능해, 언제나 신속하고 적절한 현장 조치를 지원받을 수 있다. 화상 상담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앱에는 차량 구매 시 받은 소모품 쿠폰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쿠폰 정보와 고객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 공영주차장과 국립공원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차 정보메뉴도 추가 되었다. 개인 맞춤형으로 차량의 주요 기능 및 조작 방법을 제공하는 퀵 매뉴얼’, 차량 조작과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 정보를 정리한 ‘AS FAQ’ 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다.
 
지난 2012 출시 당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기능들도 계속 서비스 된다. 수입차 최초로 서비스센터 시스템을 앱과 연동해 고객 차량별로 맞춤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내차 관리’를 비롯해, 사고?고장 시 긴급출동 요청, 주유 정보, 아우디 관련 뉴스와 이벤트 정보 등도 이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이번 아우디 고객용 앱의 업계 최초 서비스 기능들은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의 브랜드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경험하는 서비스 품질 및 브랜드 가치도 함께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아우디 코리아는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고객용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우디 고객의 경우 차량등록 및 고객인증을 통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비 고객의 경우 차량정보, 구매정보 및 e-newsletter, e-catalog 등의 신청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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