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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 출시 2012-11-26
 
Press Release
 
Seoul Korea, 26 November 2012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 출시
높은 효율성과 다이내믹한 성능의 준중형 세단
 
-         A4 2.0 TDI 콰트로,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성능, 효율 높은 드라이브 트레인
-         2.0 TDI 엔진,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S-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 환상 조화
-         출력 177마력, 토크 38.8kg.m, 0->100km/h 7.9, 연비 15.3km/l(구연비 기준 17.5km/l)
-         다양한 운전자 보조시스템과 MMI 플러스, 블루투스, 순정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편의 사양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11 26() 높은 효율성과 다이내믹한 성능을 동시에 갖춘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를 출시했다.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는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준중형 세단 A4에 고출력 2.0 TDI 터보 직분사 디젤 엔진과 탁월한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7 S-트로닉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가 조화를 이루어 높은 효율성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갖춘 모델이다.
 
새롭게 출시된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에 탑재된 아우디의 최첨단 터보 직분사 2.0 TDI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38.8kg.m을 자랑하며, 0->100km/h 7.9, 최고속도 225km/h의 성능을 발휘한다. 연비는 리터당 15.3km(복합연비 기준, 구연비 기준으로는 17.5km/l))으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A4 2.0 TDI 콰트로의 7 S-트로닉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는 수천분의 1초만에 기어 변속이 이루어지므로 반응속도가 빠르고 동력 손실도 최소화해 준다. 여기에 S-트로닉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시스템은 평소 주행시 전후륜에 40:60의 동력을 배분하고 주행 상황이 바뀌면 필요에 따라 전륜에 최대 70% 또는 후륜에 최대 85%의 동력을 전달한다. 또한, 토크벡 터링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다이내믹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 준다.
 
A4 2.0 TDI 콰트로에는 언덕 또는 평지 모든 곳에서 차량의 브레이크를 밟고 있지 않아도 차량의 정지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아우디 홀드 어시스트, 운전자의 집중력이 떨어지고 있다고 판단되면 운전자에게 휴식을 권장해주는 휴식 권장(Rest Recommendation) 기능 등 유용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0GB 하드디스크와 주크박스 기능이 내장된 3세대 MMI, 아우디 뮤직인터페이스(AMI), DVD 플레이어, ,후방 주차 센서 등 다양한 편의 장치들이 적용되어 있고  모델에 따라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 3존 자동 에어컨, 뒷자석 열선시트, 컴포트 키, 엔진 스타트/스톱 버튼 고급사양들의 옵션들이 대거 적용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A4 2.0 TDI 콰트로는 르망 24시간 레이스 5회 우승으로 우수성이 검증된 TDI 디젤 엔진과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S-트로닉 변속기가 환상의 조합을 이룬 모델이라며 아우디의 앞선 디자인과 최고의 효율성,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준중형 세단이라고 말했다.
 
국내 판매 가격은 ‘A4 2.0 TDI 콰트로4,860만원, ‘A4 2.0 TDI 콰트로 다이내믹 5,150만원, ‘A4 2.0 TDI 콰트로 프레스티지 5,54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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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11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1,302,659대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6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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