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코리아,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열리는 영화인의 밤 행사 후원 2012-09-27

 
 
Press Release
 
Seoul Korea, 27 September 2012
 
 
아우디 코리아, 한국영화공헌 영화인에게 특별상 수여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열리는 영화인의 밤 행사 후원
 
-        반칙왕, 달콤한 인생 등 제작한 영화사 봄주최 영화인의 밤 특별상 후원
-        국내외 영화인 1,000여명 참석하는 명실상부 영화인의 축제로 자리매김
-        최고급 세단 A8 비롯 A7 등 다양한 의전 차량으로 지원
-        아우디 코리아, 2008년부터 청룡영화제 후원 국내 영화 발전에 기여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 10 4일에 개막하는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인 107일 해운대에서 열리는 영화인의 밤: 한국영화야, 고마워!’ 행사에서 한국영화 발전을 위해 기여한 영화인을 선정, 특별상을 수여 할 예정이다.
 
영화사 봄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영화행사이다. 500여 명이 참가했던 작년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올해는 국내외 최고의 배우 및 영화 산업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영화발전에 기여한 영화 관계자 중 국내 영화인 1, 해외 영화인 1명을 선정해 특별상(Thanks Awards) 시상행사를 갖는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최고급 프레스티지 세단 A8, A7 등 최신 모델을 이 행사에 참가하는 국내외 영화인들 위한 의전용 차량으로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총괄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가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영화인의 진정한 축제에 파트너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미적, 감성적 문화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영화를 비롯하여 문화와 예술 분야에 대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쳐나갈 것”라며 라고 밝혔다.
 
이번 특별상도 작년과 같이 감독과 배우로 구성된 추천인단의 추천을 받아 수상자들을 선정한다. 평소 영화를 통해 주목 받거나 수상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은 감독과 배우, 혹은 제작자는 대상에서 제외하고, 국내영화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준 영화인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올해 수상자 선정에는 김윤석, 김지운, 김태용, 박찬욱, 봉준호, 송강호, 전도연, 하정우(가나다 순)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감독과 배우로 구성된 영화인들이 추천인단으로 힘을 보탰고, 당일 시상식에도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 줄 예정이다.
 
지난 해 열린 제1영화인의 밤행사에서는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기여한 영화 관계자 중 국내 1(황현규), 해외 1(달시 파켓)을 선정해 특별상을 수여한 바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08년부터 국내 영화인의 축제인 청룡영화제를 후원하며 한국 영화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시상식을 위해 가장 최신의 차량 모델들을 대거 투입해 행사에 참가한 배우 및 영화감독 등 시상식에 참가하는 스크린 스타들을 레드 카펫으로 인도했다.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11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1,302,659대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6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영화사 봄
영화사 봄은 반칙왕, 장화홍련,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달콤한 인생, 멋진 하루, 카운트다운 등 수준 높은 작품들을 제작해 온 국내 대표 영화제작사이다.

목록